예전에는 발기부전 이라는게 중년에 많이 발생했지만 요즘은 젋은 층 에서도 이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요즘은 남자라면 한번쯤은 고민하게 되는 문제가 아닌가 해요. 이럴 때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는 건데, 그 중에서 요즘 인기있는 센돔 가격/ 지속시간/ 효과에대해 살펴볼게요.

 

 

센돔 가격 ?

 

센돔 가격은 함량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요. 센돔 5mg 은 1알 당 약 1,500원 ~ 센돔 20mg 은 1알 당 약 5,000원으로 진료비가 10,000~15,000원 안팎인 것을 감안했을 때, 센돔 가격은 센돔 5mg 기준 하루에 3,000원~ 센돔 20mg 기준 하루에 5,000원의 비용이 들어요. 한달에 10회 정도만 복용한다 치더라도 20mg 일 경우 50,000원 돈이니 결코 작은 지출은 아니네요.

 

센돔 지속시간, 효과는?

 

종근당 센돔은 발기부전 치료제로 여타 발기부전 체료제들과 마찬가지로 발기부전 증상의 개선에 도움을 줘요. 지속시간은 24~36시간, 발기력은 중간정도니 참고하세요! 발기시 강직도가 높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구구정이나 센돔보다는 팔팔정을 추천해요.

 

< 타다라필 성분의 부작용 >

 

어느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게 되든 꼭 짚고 넘어가야 하는 것이 있는데요. 발기부전 치료제의 주 성분인 타다라필이라는 성분의 부작용에 관한 부분이예요.

 

발기부전 치료제 복용 전 주의할 사항!

 

대부분의 발기부전 치료제들은 약하게는 홍조나 소화불량, 근육통 등의 가벼운 부작용이 따를 수 있으며 심하게는 심근경색부터 심장마비등의 심혈관 질환을 야기할 위험도 있기 때문에 고용량 복용시에는 특히 주의해야해요. 또한 약물 의존적으로 변하거나 더 나아가서는 약이 없으면 발기가 되지 않는 더욱 심각한 발기부전 증상까지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 또 주의 하세요!

 

 

급할 때는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시더라도 되도록이면 약물보다는 운동과 보조기기 등을 통해 근본적인 문제를 개선해 주는 것이 좋아요.

 

약물 복용 전, 리버스 플라이 + 의료용 보조기기 어때요?

 

발기부전에는 케겔운동이 효과적이라는 건 잘 알려진 사실인데요. 혹시 리버스 플라이를 아시나요? 리버스 플라이 운동은 케겔운동과 같은 효과가 있으면서도 신체의 다른 근육의 고른 발달에도 도움이 되는 운동이예요. 하루 30분 내외, 3개월 정도 꾸준히 운동에 투자해 준다면 발기부전의 개선을 기대해 볼 수 있어요.

 

< 리버스 플라이 운동법 / 출처 : 아레나 >

 

리버스플라이와 같은 발기부전에 도움되는 운동을 열심히 하고있는데도 불구하고 그것만으로는 한계를 느끼고 계시다면 하루에 단 10분 사용으로 효과적인 개선을 보여주는 의료용 보조기기도 함께 사용하는 건 어떠세요? 리버스플라이와 함께 사용해주면 더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단, 온라인으로 구매 가능한 성기능 개선 기기 중에는 검증되지 않은 제품이 너무 많기 때문에 주의해 주세요! 발기부전의 개선을 위해서 구입한건데 오히려 독이되면 안되니까요!

 

 

위에 보시듯 식약처에서 성능과 안전성 테스트까지 모두 통과한 메디쎈은 남성 성기의 혈액을 저장하는 공간인 해면체를 진공 상태의 강한 압력을 주어 팽창과 수축을 반복시켜주는 원리를 이용한 제품인데요. 해면체 공간의 확보가 이루어지면 활발한 혈액이 유입되면서 성기 내 혈액 유입장애 또한 개선되기 때문에 발기부전의 근본적인 문제를 쉽고 안전하게 해결해 주는거죠.

 

메디쎈 [ 제품 무료상담 받기 ]

 

일주일에 3번씩 하루에 10분만 투자해주세요. 수술이나 약물복용이 아니더라도 발기부전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 줄거예요. 말못할 문제인 발기부전, 혼자서 마음고생하지 마시고 제품에대한 자세한 상담 먼저 받아보시기를 바래요. 상담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만 기입하면 되는 비공개 상담인데다가 간편하게 문의가능하니 부담없이 상담하기에 좋을거라고 생각해요.

 

발기부전 치료제! 꼭 필요한 상황에서만 주의를 기울여 사용하시고 되도록이면 약물보다는 꾸준한 운동과 의료용 보조기기에 투자하셔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시기를 바랄게요!

 

Posted by 하욧 :